우리는 오늘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

고르라 주식회사 사외이사 위촉식

페이지 정보

고르라 작성일18-02-07 11:54 조회357회 댓글0건

본문

2018년 2월 7일! 고르라 제주에서 소중한 가족을 맞이하는 '고르라 주식회사 사외이사 위촉식'이 진행되었답니다!


"제주를 사랑한다는 건 제주를 닮아간다는 것"을 모티브로 모인 제주를 대표하는 컨텐츠 그룹, 고르라 제주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기반으로

소셜미디어 마케팅, 홈페이지 개발, 소셜미디어 교육, 이벤트 기획 및 대행을 진행하고 있는 문화 컨텐츠 전문 기업입니다.


사외이사 위촉식은 고르라 제주 장부곤 대표님의 개회사로 시작되었는데요.

고르라를 위해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제주에 관련된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계시는 사외이사님들의 폭넓은 조언과 도움을 부탁드린다는 환영의 인사를 전해주셨답니다.


마케팅 사업부의 사외이사직을 맡은 양경만 이사님은 제주를 대표하는 파워블로거로 "다년간 쌓아온 블로그의 노하우를 고르라와 공유하여 발전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소감을 전하셨으며, 제주 폰토그래퍼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김두혁 이사님도 마케팅 사업부의 사외이사님으로 위촉되었답니다.

김두혁 이사님은 "컨텐츠의 질을 높이는 방향을 함께 고민하며 고르라 제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사외이사 활동을 하기로 결심했다"라고 말씀하셨답니다.

제주의 대표적인 플리 마켓, 호끌락장터를 운영하고 계시는 현희경 이사님은 고르라 제주 이벤트팀의 사외이사님으로 위촉되었으며,

"고르라와 함께 다양한 축제와 행사를 매력적으로 기획할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라는 당찬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웹 개발 사업부의 사외이사를 맡은 김유철 이사님은 제주스러운 상품을 개발하여 제주의 자연을 알리고자 하시는 분으로,

"고르라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기획하여 제주를 알리는 데에 힘쓰겠다"라는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제주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는 고르라의 멋진 성장을 한마음으로 응원해주세요!

제주를 사랑하는 마으으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고르라 제주가 되겠습니다.